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천공항공사,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식 개최

기사승인 2021.06.18  17:22:07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린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2021년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금 수여식’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사진 가운데)이 장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6월 18일 공사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2021년 인천공항 가치드림(Dream)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 공사는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인천하늘고등학교, 인천공항고등학교, 인천영종고등학교 등 인천공항 인근 지역 고등학교의 모범학생과 성적 우수학생 총 66명에게 총 8,2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을 포함해 장학생들이 참석하였으며, 각 학교별로 대표 장학생 1명만 참석하는 등 참석인원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05년부터 가치창조형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사업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17년간 누적 장학생 수는 총 632 명, 누적 장학금액은 13억 8천여만 원에 달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이번 장학금이 지역사회 미래인재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공항투데이 webmaster@airtoday.kr

<저작권자 © 공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