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종공감복지센터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진행”

기사승인 2021.06.04  10:59:58

공유
default_news_ad1

영종공감복지센터(센터장 성은정)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 개인위생관리의 도움이 필요한 영종 LH1,2,7,49단지 저소득층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와 세탁서비스를 진행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는 이․미용 서비스를 위해 지역 내 이․미용 경력이 있는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서비스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주로 청결한 위생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거한 겨울이불을 세탁해 공감서포터즈 봉사단과 함께 전달했다.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김○○ 어르신은 “정성스럽게 머리를 만져주니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어 고맙고 경제적인 부분도 덜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동 세탁 서비스를 받은 이○○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해 이불 세탁이 여의치 않을 때가 많은데 세탁해 가정으로 전달해주니 너무 도움이 된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성은정 영종공감복지센터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지속적으로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찾아가는 아동공부방, 아동방학특강 등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공항투데이 webmaster@airtoday.kr

<저작권자 © 공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