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 영종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제2회 하늘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19.12.02  17:37:25

공유
default_news_ad1

영종공감복지센터는 11월 30일 영종초 강당에서 영종지역 6개 음악단체와 지역주민 약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제2회 하늘음악회를 개최하였다.

하늘음악회는 지역주민 문화교류 및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매년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특이 이번 하늘 음악회에서는 ▲영종하늘새합창단 ▲맘스 앤 키즈 앙상블 소울메이트(Moms & Kids Ensemble Soulmate) ▲영종초 플룻앙상블 ▲스칼라 영종소년소녀 합창단 ▲스카이 우쿠렐레 앙상블 ▲하늘문화센터 민요동아리 이상 6개 음악단체가 참석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로 겨울 추위를 녹여주는 따듯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특별공연으로 테너 김영성, 소프라노 김희선을 초청하여 ‘Once Up A Dream’, ‘Nessun Dorma’, ‘Brindisi’ 총 3곡을 선보였으며, 익숙한 곡들로 들려주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석한 홍인성 중구청장은 “영종지역 주민들을 위해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고, 수준 높은 합창과 연주 실력으로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라고 격려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성은정 센터장은 “음악회에 함께해 주시고 참석해주신 참가단체와 지역주민들께 많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복지서비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영종공감복지센터는 12월 20일 저소득 아동들을 위한 성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인영 기자 air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공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